[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가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 손을 잡고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19일 MBC라디오에 따르면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오는 8월 9일 오후 8시에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8월 9일 이후 매 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에선 매 주 금,토 새벽 2~3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새벽1시에 방송된다.
유니버스는 이에 앞서 오는 26일 '아이돌 라디오' 전용 플래닛(Planet, 유니버스의 아티스트별 공간)을 유니버스 앱에 오픈한다. 이날부터 총 3회에 걸쳐 ‘아이돌 라디오’ 시즌1 하이라이트 영상도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플래닛에서는 '아이돌 라디오'의 비하인드 영상과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으로 팬들은 평소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진솔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이외에 플래닛 서포트(Support) 및 시청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큰 사랑을 받았던 시즌1만큼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떠들썩하게 유쾌하면서도, 라디오만의 따뜻하고 솔직한 느낌을 간직한 방송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DJ 등 관련 정보는 차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