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박군·영탁, '더 트롯쇼' 7월 차트 주인공은?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더 트롯쇼'에서 임영웅, 박군, 영탁이 7월 차트 주인공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인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박군, 영탁, 임영웅이 1위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더 트롯쇼'에서 7월 차트 주인공이 가려진다.  [사진=SBS FiL]
'더 트롯쇼'에서 7월 차트 주인공이 가려진다. [사진=SBS FiL]

지난 6월 차트에서 처음으로 1위 후보에 오르며 영탁을 제치고 2위를 차지했던 박군이 이번에도 1위에 도전한다. 박군의 '한잔해'와 경합을 벌일 곡은 중독성 있는 리듬과 가사가 돋보이는 영탁의 '찐이야'와 쉽고 경쾌한 멜로디의 세미 트롯 곡 임영웅의 '두 주먹'. 세 사람은 음원점수와 방송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점수를 통해 7월의 1위 후보로 선정됐다.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박군과 식을 줄 모르는 인기행진으로 꾸준히 1위에 도전하고 있는 영탁, 5개월 연속 명예의 전당 도전에 나선 임영웅 중 과연 누가 7월 차트의 1위를 차지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 트롯쇼' 1위는 사전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선정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이 진행되는 오늘(26일) 밤 9시 5분부터 10시까지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늘 밤 생방송에는 1위 후보 박군을 비롯해 양지은, 진해성, 박서진, 허찬미, 조명섭, 임서원, 조정민, 김중연, 마리아, 안성준, 이미리, 삼총사, 성리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박군·영탁, '더 트롯쇼' 7월 차트 주인공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