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킹덤' 우승자 스키즈, 토크쇼→컴백쇼 역대급 '킹덤위크'(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의 우승자 스트레이 키즈가 킹덤위크로 돌아온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스트레이 키즈의 Mnet 'KINGDOMWEEK : '가 방송되는 것.

지난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는 우승팀에게 특별한 우승혜택 '킹덤위크'를 예고해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이에 '킹덤 : 레전더리 워' 최종 왕좌를 차지한 스트레이 키즈가 'KINGDOMWEEK : '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일주일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스트레이키즈가 '킹덤 위크'를 통해 성대한 컴백 주간을 선보인다. [사진=Mnet]

스트레이 키즈는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매 경연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매 방송마다 한 편의 성장 서사를 그리며 국내는 물론 해외 K-POP 팬들과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작사, 작곡, 편곡, 안무 등 스트레이 키즈만의 올라운더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며 팀의 진가를 입증하기도.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3일 새 앨범 '노이지(NOEASY)' 발매를 앞두고 있다. Mnet 'KINGDOMWEEK : '는 컴백일에 맞춰 오는 17일부터 일주일간 특집 편성되며 토크쇼, 리얼 버라이어티, 컴백쇼 등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2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일주일에 시청자들을 초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프로그램 제목의 'NO+'는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노이지'를 연상시켜 첫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Mnet 'KINGDOMWEEK : '는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을 시작으로 23일까지 7일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덤' 우승자 스키즈, 토크쇼→컴백쇼 역대급 '킹덤위크'(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