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티즈X김종국, 서머 컬래버 음원 발표…'해적왕의 한남자'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에이티즈(ATEEZ)가 김종국과 함께 초특급 청량함으로 올 여름을 강타한다.

지난 4일 오후 1theK 공식 SNS에는 김종국과 에이티즈의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사진 속 아홉 남자들을 감싼 푸른 바다와 녹색의 야자수 잎들이 보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한다.

'해적왕의 한남자' 포스터 [사진=원더케이]
'해적왕의 한남자' 포스터 [사진=원더케이]

'해적왕의 한 남자'는 추후 공개될 김종국과 에이티즈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매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로, 이들은 올여름 차트를 책임지겠다는 출사표를 내던지고 여름 바다의 설렘과 청량함이 가득 담긴 곡을 통해 전 세대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앞서 에이티즈는 공식 SNS에 김종국의 히트곡 '사랑스러워', '검은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포즈의 사진으로 컬래버 주인공의 힌트를 알리며 팬들의 궁금증을 낳았던 바,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공개되자마자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종국과 에이티즈는 지난해 KBS2 '불후의 명곡 – 김종국X터보' 편에 출연한 에이티즈가 '검은 고양이'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거머쥔 데서부터 인연이 시작됐다. 특히 방송 이후 핼러윈 스페셜 영상을 준비하는 에이티즈를 위해 김종국이 한걸음에 달려와 카메오 출연까지 서슴지 않으며 끈끈한 선후배의 의리를 빛냈고, 해당 영상은 전 세계 유튜브와 트위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렇듯 차세대 K팝 주자 에이티즈와 믿고 듣는 아티스트 김종국의 조합 만으로 화제를 모으는 이번 컬래버가 과연 어떤 상상 이상의 케미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름 사냥에 나선 김종국과 에이티즈의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되며, 16일 오후 5시부터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티즈X김종국, 서머 컬래버 음원 발표…'해적왕의 한남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