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번째 남편' 엄현경 "전작 시청률 좋아 부담, 다른 느낌 일일극"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두 번째 남편' 엄현경이 진취적인 캐릭터를 자랑했다.

5일 오후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극본 서현주,연출 김칠봉) 제작발표회에 엄현경과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엄현경이 봉선화는 불우한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씩씩하고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 봉선화 역을 맡았다. 남편의 배신으로 아이를 잃어버리고 살인누명까지 쓰게 되는 비련의 인물이다.

5일 오후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제작발표회에서 엄현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MBC]
5일 오후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제작발표회에서 엄현경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MBC]

엄현경은 "비련의 캐릭터이지만 당차고 통쾌한 인물이다"라고 소개했다.

엄현경은 "진취적인 여성이다. 일반적인 일일드라마 여주인공과 다르다"라며 "감독님의 입봉작이고, 작가님에겐 5년 만의 작품이다. 저 역시 중요한 시기에 열정적인 사람들이 만나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전작 '비밀의 남자'가 시청률 잘 나왔고 사랑을 받았다. 다음 작품이 중요했다. 약간의 부담이 있다. 내용상 전혀 다른 내용이다. 남자 주인공이 이끌어갔다면 지금 작품은 여주인공이 이끌어가는 작품이라 차이가 있다. '비밀의 남자'와 또 다른 느낌의 일일극이 탄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다. '밥이 되어라' 후속으로 오는 9일 첫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번째 남편' 엄현경 "전작 시청률 좋아 부담, 다른 느낌 일일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