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민영 "'결사곡2' 결말, 엄청난 갑론을박 있을 것"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이민영이 드라마 '결사곡2' 결말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민영은 6일 진행된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 종영 인터뷰에서 작품의 후일담을 풀어놨다.

배우 이민영이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주)지담 미디어]
배우 이민영이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주)지담 미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라디오 방송국에서 수년째 합을 맞춰온 라디오DJ 부혜령(이가령 분), 라디오PD 사피영(박주미 분), 그리고 맏언니 라디오작가 이시은(전수경 분)은 사랑과 가족과 행복이 신기루처럼 한순간에 사라질 위기에 직면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렸다.

이민영은 극 중 부혜령의 남편인 판사현(성훈 분)과 불륜에 빠져 그의 아이를 임신한 송원으로 분했다.

이민영은 두 시즌을 진행하며 기억에 남았던 반응으로 '송원의 아이가 판사현의 아이가 아닐 것'이라는 댓글을 언급하며 "정말 충격이었지만, 기억에 남는 반응"이라고 했다.

그러면서도 결말에 대해 "다른 사람의 애는 정말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는 "제가 생각했던 예상했던 결말이 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제가 생각한 대로 가는 것 같다"라며 "아마 마지막 회를 보시면 여태까지와는 비교도 안 될 만큼의 갑론을박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민영 "'결사곡2' 결말, 엄청난 갑론을박 있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