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믿고 보고 듣는 그룹 더보이즈, 온앤오프, 소녀시대 효연이 9일 동시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더보이즈는 9일 미니 6집 'THRILL-ING'(스릴링)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한다.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는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진 이지리스닝 곡이다. 뜨거운 여름에 알맞은 감정인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한 더보이즈 표 썸머 송을 예고해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신곡들과 함께 글램 무드의 아트워크와 스포티한 룩으로 '환상 비주얼'을 완성, 눈과 귀를 동시 만족시킬 예정이다.
효연의 신곡 'Second'는 오늘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Second'는 경쾌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서머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에게 마음껏 숨 쉴 시간을 줘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가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신곡 무드에 맞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부터 흥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으며, 비비도 함께 출연해 효연과 찰떡 호흡을 맞춰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온앤오프 역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올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탄산음료 같은 청량함에 감성 한 스푼을 더해 온앤오프만의 색깔로 완성시킨 첫 여름 앨범이다.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은 Funky Disco 장르를 케이팝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여름에 쏙 빠진 너와 나'의 청량한 여름을 표현했다. 온앤오프의 탄산음료 같은 시원한 목소리와 에너지가 돋보여 올여름은 물론 매해 여름이 되면 떠올릴 만한 스테디한 써머 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