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조정석이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연한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오는 'SNL 코리아'에 배우 조정석이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SNL 코리아'의 출연을 확정한 조정석은 94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엑시트'의 용남,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익준까지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매력 만점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흥행 대세로 자리를 굳건히 한 배우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개성을 배가시키며 호평 받아온 조정석은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감각적인 연기로 한층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만의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조정석은 "SNL 팬으로서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 SNL 제작진, 크루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해서 즐거운 웃음과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번 쇼를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병헌, 하지원, 그리고 조정석까지 역대급 스케일의 호스트 라인업을 연이어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