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의 참가자들이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 Hi5(이하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에 출연한다.
Mnet '걸스플래닛999'에 참가중인 54명의 소녀들은 오는 19일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에서 시그널 송 'O.O.O(Over&Over&Over, 오.오.오)' 무대를 선보인다. 방송 시작 전, 글로벌 시청자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O.O.O'를 이번에는 54명 버전으로 새로이 꾸밀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2차 미션까지 진행하며 일취월장하는 실력을 선보인 만큼 이전 무대와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에는 비, 마마무, 하이라이트, 스트레이 키즈, 위클리, 위아이 등 신인부터 레전드 K팝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미션 무대와는 또 다른 글로벌 스케일의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 무대에서 참가자들은 과연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참가자들은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은 한 번씩 서 봤다는 '케이콘택트'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어 “K팝 아티스트 선배님들과 함께 글로벌 팬을 만날 수 있는 꿈의 무대에 서게 되다니 믿기지 않는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 54명이 새롭게 선보이게 될 'O.O.O' 무대를 위해 참가자들은 쉬는 날에도 연습실 개방을 요청하고 늦은 시간까지 연습을 하는가 하면, 촬영 후에도 바로 숙소로 복귀하지 않고 다 함께 동선을 맞춰보는 등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 무대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신인 K팝 아티스트들에게 세계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해온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는 국내는 티빙, 필리핀에선 Smart gigaplay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그 외 지역의 팬들은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 일본은 추가로 티켓피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 주 '콤비네이션 미션'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이 강점을 갖고 있는 랩, 보컬, 댄스 포지션에 집중해 새로운 조합으로 미션 무대를 선보였고, 이번주에는 지난 회에 이어 '콤비네이션 미션' 무대들이 이어진다. 과연 17일 '걸스플래닛999' 방송과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에서 소녀들은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걸스플래닛99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