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명수 "권력, 돈 먹으려고 쥐는 것…몇십억 먹고 나몰라라"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다가오는 대선을 언급하며 정치판을 꼬집었다.

3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청취자들과 권려겡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명수가 라디오 진행 중 정치판에 쓴소리를 날렸다.  [사진=SKY&KBS]
박명수가 라디오 진행 중 정치판에 쓴소리를 날렸다. [사진=SKY&KBS]

박명수는 퀴즈의 명제를 '권력'이라고 설명하며 "대선도 얼마 남지 않았다. 이래저래 복잡한 일이 많아서 자괴감을 느낀다"라며 " 왜 권력을 잡으려고 하는 건지 그런 걸 보면 이유를 알 수 있다. 렇지 않은 분들이 더 많지만 몇몇 분들은 권력을 그럴 때 쓰더라"라고 비판했다.

이어 "권력을 사명감과 국민을 위해 쓰는 분이 (대선에서)뽑혀야 좋을 것 같다"라며 "이런 일이 자꾸 터지니까 불신이 더 생기는 것 아니냐"라고 직언했다.

박명수는 이어 청취자들에게 권력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정의를 해주는 청취자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알렸다.

이에 한 청취자가 "권력은 젝스키스다. 폼에 살고 죽고 돈 때문에 살고"라며 '폼생폼사' 가사를 권력에 빗대어 설명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청취자의 의견에 공감하며 "돈 먹으려고 권력 쥐는 것 아니냐. 몇십억씩 먹고 나몰라라 한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면서도 "젝스키스 멤버들과는 관련 없는 얘기"라고 혹시모를 오해를 방지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 "권력, 돈 먹으려고 쥐는 것…몇십억 먹고 나몰라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