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켓보이즈' PD "올림픽서 사용하는 카메라, 예능 최초 도입"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라켓보이즈' PD가 스포츠 예능 속 '라켓보이즈' 만의 강점을 공개햇다.

7일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윤두준, 윤현민, 이찬원, 김민기, 정동원, 양정우PD, 김세희PD가 참석했다.

이용대, 장수영이 7일 열린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이용대, 장수영이 7일 열린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라켓보이즈'는 배드민턴 새내기들의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 여정을 그린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가 감독을 맡고, 장수영 전 국가대표가 코치로 나선다.

스포츠 예능 홍수 속 '라켓보이즈'만의 차별점은 무엇일까. 김세희 PD는 "감독님 코치님 출연진들도 기대가 되고, 액티브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올림픽에서 실제 사용한 카메라도 예능에 처음 도입했다. 올림픽 경기를 보는 것처럼 시청자들도 몰입해서 즐길 수 있는 방송을 만들 것"이라 설명했다.

양정우PD는 "배드민턴이라는 종목 하나로 멤버들이 급격히 친해졌다. 이 분들은 모두 승부욕이 엄청나다. 선수처럼 몰입하는 모습이 놀라웠다. 또 우리는 감독이 이용대라는 점이 차별점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켓보이즈'는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켓보이즈' PD "올림픽서 사용하는 카메라, 예능 최초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