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를닮은사람' 신현빈 "고현정, 센캐 아냐…재밌고 다정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이 고현정의 첫 인상을 공개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이 출연했다.

신현빈은 정희주(고현정 분)와 구해원(신현빈 분)에 대해 "두 사람이 많이 닮아 있다. 단순하게는 복수 이야기라고 할 수 있지만, 복수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라고 다채로운 결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또 "고현정 선배님의 첫 인상은 '세 보이는' 타입이 아니셨다. 오히려 정말 재미있고, 다정한 느낌"이라고 했다.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과 고현정.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과 고현정.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대학 시절 미술 이론을 전공하고 극중 기간제 미술 교사인 구해원 역을 맡은 신현빈은 "미술 수업을 하는 장면이나, 그림 그리는 장면 등을 찍을 때 아무래도 익숙하니 도움이 됐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또

'너를 닮은 사람'은 신현빈이 심사숙고 끝에 선택한 차기작이다. 신현빈은 구해원 캐릭터에 꽂힌 이유를 묻는 DJ 조우종에게 "마음이 갔다"고 간단히 답했다. 그러면서 "대본 하나가 끝날 때마다 빨리 뒤를 보고 싶었고, 구해원 캐릭터는 사실 '하면 괴롭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볼수록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지더라"고 설명했다.

또 신현빈은 "복수란 결국 내가 잘 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구해원은 한이 많아서 정희주를 찾아가긴 하는데, 드라마에서의 복수는 내 생각과 같을 수도 있고 다를 수도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너를 닮은 사람'은 1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를닮은사람' 신현빈 "고현정, 센캐 아냐…재밌고 다정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