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7년만 완전체 컴백포토…모던+세련美 더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내달 1일 완전체 컴백을 앞둔 '명품 발라드 그룹' 2am이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2am(조권·이창민·임슬옹·정진운)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발라드 21 가을/겨울)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2am 단체 사진 [사진=문화창고]

공개된 사진 속 2am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뽐냈다. 댄디함과 시크함이 어우러진 모던한 분위기 속 세련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네 멤버는 내추럴한 캐주얼룩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여유로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 클래식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2am은 신보의 콘셉트와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 신보 'Ballad 21 F/W'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7년 만에 신보를 발표하는 2am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이 노래'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너도 나처럼', '어느 봄날' 등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 낸 발라드곡들을 연속 히트시키며 믿고 듣는 '명품 발라드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새 앨범 'Ballad 21 F/W'는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앨범인 동시에 2am 표 발라드에 음악적 갈증을 느낀 리스너들을 위한 앨범이기도 하다.

2am은 앨범 타이틀부터 '발라드'를 앞세워 하반기 가요계를 자신들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 신보를 통해 들려 줄 네 멤버의 하모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am은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Ballad 21 F/W'를 발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