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의 '견적왕', 메타버스 예능 서막 오른다…1회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국내 최초 메타버스 예능 '견적왕'이 공개된다.

21일 공개되는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견적왕' 1회에서는 장항준이 1,000만 탈모인의 고민 해결에 나설 예정이다. 바로 모발 이식 vs. 삭발. 고민자는 풍성남에서 하루아침에 듬성남이 됐다고 하며,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데 모아놓은 자금으로 모발 이식을 해야 할지, 삭발을 해야 할지를 고민 중이라고. 그 어느 때보다 진지했던 고민 견적 결과가 주목된다.

웹예능 '견적왕'이 21일 오후 시 반 공개된다. [사진=달라스튜디오]

이날은 장감독의 좌충우돌 VR 적응기가 펼쳐질 예정. 현금 왔다 갔다 하고 얼굴 봐야 되는 거지 가상 현실은 우리 세대는 다 부질없는 짓이라고 생각한다는 장 감독은 막상 VR 시연에 들어가자 "어머, 어머, 이게 나야? 이게 나냐고"를 연발하며 캐릭터까지 바꿔가며 그 매력에 흠뻑 빠졌다고. VR 조작이 서툴러 어떻게 앉기는 앉았는데 의도하지 않게 요염한 자세로 고민자를 만났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드디어 오늘 바르고, 엘리트, 무게감 있는 '지식인' 조력자의 정체도 밝혀진다. 경영학과 출신에 프랑스로 교환학생도 다녀왔다는 그는 장 감독과 예상외로 놀라운 케미를 보여줬다고. 장항준의 입담과 게스트 근본 없는 드립, 찰진 리액션이 어우러진 환상의 티키타카는 기대할 만할 정도다.

'견적왕'은 이날 오후 6시 반에 오픈 예정이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로또왕, 발명왕 등 '왕시리즈'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성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런칭 10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뷰, 4년 만에 총 316만 구독자, 총 조회 수 12억을 돌파한 바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