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벅스xGS25 전략적 업무제휴…음악과 커피로 '힐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NHN벅스와 GS25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양사는 벅스와 GS25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NHN 벅스와 GS25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NHN 벅스]
NHN 벅스와 GS25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NHN 벅스]

먼저, 음악과 커피로 일상의 '힐링'을 선사하는 벅스 x GS25 결합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 기기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무제한 듣기'와, GS25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카페25'를 25% 할인 받을 수 있는 '더팝플러스 카페25'를 하나로 합쳤다. 모든 혜택을 결합해 월 6천900원(VAT 제외)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카페25 위드 콘서트'를 시작한다.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매주 수요일 GS25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벅스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한 '위드 콘서트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키워드별로 제공하고, 벅스 VIP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기로 했다.

GS25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수, 고객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고자 콘서트와 커피x뮤직 정기 상품권을 기획했다"며 "GS25가 고객분들에게 위로와 휴식이 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벅스 측은 "문화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양사가 뜻을 함께하며 마케팅 파트너로 협업하게 됐다"면서 "온라인 음악 서비스와 오프라인 편의점이 결합하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벅스xGS25 전략적 업무제휴…음악과 커피로 '힐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