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렸다"…온앤오프, 12월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온앤오프(ONF)가 오프라인 콘서트 재개 대열에 합류한다.

2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가 오는 12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첫 단독 콘서트 '온앤오프(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앤오프 단독콘서트 '온앤오프(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 티저 포스터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이자 2019년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이후 약 2년 만의 대면 공연으로 더욱 뜻깊다. 9일, 10일 양일간은 오프라인 공연, 11일과 12일은 온, 오프라인 공연을 동시에 진행하여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콘서트 개최 공지와 함께 공개된 콘서트의 타이틀과 티저 포스터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간과 공간을 알 수 없는 배경이 가득한 이미지와 타이틀 'CODE #1 REVERSE'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온앤오프는 이제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스페셜 무대는 물론, 첫 콘서트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 참여하며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