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류의현X미연 '어른연습생', 핑크빛 혈기왕성 코미디 탄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Z세대의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을 담은 옴니버스 하이틴 드라마 '어른연습생'이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12일 티빙에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연출 유학찬∙정형건, 극본 김현민∙방소민∙진윤주, 제공 티빙, 제작 CJ ENM∙DK E&M) 측은 26일, 아찔하게 설레는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누구나 한 번쯤 가져봤을 사랑과 성에 대한 호기심을 기발한 상상력 위에 유쾌하게 풀어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티빙]

총 3편(7회)의 옴니버스로 구성된 '어른연습생'은 몸이 먼저 커버린 10대들의 혈기왕성(性) 핑크빛 코미디를 그린다. 거친 계절을 지나는 열여덟 볼 빨간 청춘들의 고민과 사랑이 발칙한 상상력을 더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특히,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신인 작가들이 재기발랄한 터치로 완성할 색다른 하이틴 드라마의 탄생에 기대가 쏠린다. 여기에 류의현, 미연, 조유정, 려운, 권영은, 김민기 등 참신한 신예들의 케미스트리는 신박한 에피소드에 설렘을 더한다.

이날 공개된 공식 예고 영상은 서툴지만 솔직하고, 엉뚱하지만 거침없는 Z세대 어른연습생들의 세 가지 맛 성장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손길만 스쳐도 흠칫하는 재민(류의현 분)과 그의 손에 들린 바나나 그림은 예측불가의 하루를 예고한다.

'혈기왕성(性) 핑크빛 코미디'라는 문구 뒤로 펼쳐진 이야기는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클래스가 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재민의 짝사랑 소녀 예경(미연 분), "모든 신체 접촉 완전 금지"라며 온몸으로 경고하는 유라(조유정 분)를 따듯하게 바라보는 남사친 남호(려운 분), 잠든 강준(김민기 분)의 얼굴에 흠뻑 빠진 나은(권영은 분)까지, 호르몬 폭발하는 어른연습생들의 비범한 호기심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상인지 현실인지 모를 발칙한 입맞춤에 더해진 "그게 키스냐 흡입이지!"라는 남호의 외침은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나도 나와의 싸움에서 지지 않을 거야. 너에게 어울리는 사람이 될 때까지"라는 재민의 목소리는 그 다짐의 정체를 궁금하게 한다.

'어른연습생'은 오는 11월 12일 '재민' 편을 시작으로 19일 '유라' 편, 26일 '나은'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재민' 편은 짝사랑 소녀 예경에게 고백하기 위해 도전하는 재민의 이야기다. 스킨십에 예민해도 순애보만큼은 진짜인 '재민' 역에는 류의현이, 그의 짝사랑 소녀 '예경'은 미연이 맡았다. '유라' 편은 남사친과의 위험하고 야릇한 일탈을 꿈꾸는 유라의 이야기를 담는다. 워너비 걸크러쉬지만 실상은 순진하고 여린 '유라'는 조유정이, 우월한 비주얼의 남사친 '남호'는 려운이 맡아 활약한다. 안중에도 없던 '찐친' 남호가 어느 순간 섹시해 보이기 시작하면서 둘 사이에 설레는 변화가 찾아온다.

마지막 에피소드 '나은' 편은 누구의 관심을 받아본 적 없는 과체중 모태솔로 나은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 'J', 그의 정체를 찾아 나선 나은의 이야기다. 감수성 풍부하고 상상력 충만한 '나은' 역은 권영은이, 아이돌 출신의 교내 인기 원탑 '강준' 역은 김민기가 분해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어른연습생'은 오는 11월 12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의현X미연 '어른연습생', 핑크빛 혈기왕성 코미디 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