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체이탈자' 박용우 "덩치 키우려 밥 산더미처럼 먹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용우가 '유체이탈자' 연기를 위해 밥을 많이 먹었다고 밝혔다.

박용우는 4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제작보고회에서 액션 연기에 대해 "윤계상에 비하면 저는 고생을 안 했다"라며 "덩치를 많이 키우려고 해 밥을 많이 먹었다. 산더미처럼 해서 먹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배우 박용우가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배우 박용우가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이어 박용우는 "기술 보다는 감정을 표현하는 액션이었다"라며 "윤계상과 액션을 했는데 제가 본 배우 중 굉장히 뜨거운 스타일의 배우라서 저는 그냥 받아먹으면 됐던 것 같다. 윤계상이 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전했다.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 영화다. 범죄 액션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쓴 '범죄도시' 제작진과 윤계상이 재회해 강렬한 액션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윤계상은 자신을 추적하는 남자 강이안 역을 맡아 본능적 액션을 펼치는 것은 물론, 색다른 1인 7역의 미러 연기에 도전했다. 박용우는 국가정보요원 박실장 역을, 임지연은 강이안을 찾는 여자 문진아 역을, 박지환은 강이안의 유일한 조력자 노숙자 역을 맡았다.

'유체이탈자'는 오는 11월 24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체이탈자' 박용우 "덩치 키우려 밥 산더미처럼 먹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