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빠진로맨스' 감독 "마력의 전종서X사랑스러운 손석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연애 빠진 로맨스' 감독이 전종서, 손석구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정가영 감독은 17일 오후 서울 용산CGV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전종서를 캐스팅한 것에 대해 "'버닝', '콜'에서 보여준 강렬하면서도 빨려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거부감 하나도 안 느껴지는 마력의 배우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손석구, 정가영 감독, 전종서가 17일 '연애 빠진 로맨스'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배우 손석구, 정가영 감독, 전종서가 17일 '연애 빠진 로맨스'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이어 "영화 캐릭터도 이 사람이 하게 되면 기대 이상의 것이 나올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나리오를 드렸다"라며 "긍정적으로 얘기를 해주었을 때 기대가 많이 됐다. 자영이라는 캐릭터를 제가 시나리오 쓸 때 이상으로 훌륭하게 연기를 해줬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손석구에 대해서는 "매체에서 보여준 날렵하고 섹시하고 개구쟁이 같은 매력이 있다"라며 "박우리의 허당스러움이나 안쓰러움, 사랑스러움을 본인처럼 표현을 해줬다.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분),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전종서는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솔직한 자영 역을 맡아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한층 친근한 매력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손석구는 일과 연애 등 내 뜻대로 풀리지 않는 우리를 통해 공감형 로맨스를 완성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빠진로맨스' 감독 "마력의 전종서X사랑스러운 손석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