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 YG 케이플러스行…연기 활동 본격화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가 YG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YG 케이플러스는 "유지애의 새로운 면모와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그가 가진 끼와 재능을 살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유지애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가 연기 활동에 나선다.  [사진=YG케이플러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가 연기 활동에 나선다. [사진=YG케이플러스]

걸그룹으로 데뷔한 러블리즈 유지애는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 나의 지구)'를 통해 큰 사랑을 받으며, 매력적인 보컬로 각종 OST에 참여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어 다양한 예능, 콘텐츠 등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뽐내며 차세대 예능돌의 면모를 발휘하기도 했다.

보컬로 대중의 큰사랑을 받아온 그가 무대뿐만 아니라, 연기 도전에 나설 예정이라 배우로서 선보일 그의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YG 케이플러스는 모델, 배우,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끼와 재능을 파악해 연예계, 예술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범위에서 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YG 케이플러스와 함께 연기, 노래,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선보일 유지애가 펼칠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블리즈 출신' 유지애, YG 케이플러스行…연기 활동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