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드 시런, 제시·선미와 특급 콜라보…24일 콜라보 음원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세계적인 아티스트 에드 시런(Ed Sheeran)과 K팝 스타 제시, 선미가 만났다.

에드 시런과 제시, 선미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콜라보레이션 'Shivers'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Shivers'는 지난 10월 에드 시런이 선보인 업비트 트랙에 제시의 강렬한 훅과 선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버전으로, 오리지널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드 시런과 제시, 선미가 콜라보레이션 음원 'Shivers'를 발매한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피네이션, 어비스컴퍼니]
에드 시런과 제시, 선미가 콜라보레이션 음원 'Shivers'를 발매한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피네이션, 어비스컴퍼니]

'Shivers'는 새 앨범 '=' 발매 직후 빌보드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어 국내를 대표하는 두 여성 뮤지션 제시, 선미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에드 시런은 'Castle on the Hill', 'Shape of You', 'Bad Habits' 등 다양한 곡을 통해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입증하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전 세계적으로 4천 5백만 장 이상의 앨범과 1억 5천만 장 이상의 싱글을 판매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팝스타이자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잡았다. 2021년 GQ가 선정한 올해의 솔로 아티스트에 선정, 오피셜 영국 싱글 차트에서 52주간 1위를 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경이로운 기록도 갖고 있다.

워너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에드 시런과 제시, 선미의 완벽한 조화는 물론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드 시런, 제시·선미와 특급 콜라보…24일 콜라보 음원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