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타엑스 "'양꼬치 댄스' 만들어, 군입대 셔누 소울 담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곡 안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19일 그룹 몬스타엑스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이 19일 새 미니앨범 '노 리밋'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이 19일 새 미니앨범 '노 리밋'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No Limit'은 어떤 상황에도 '한계 없는' 가능성과 함께 무한 경쟁시대에서 더욱 빛나는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이다.

주헌은 전작 'GAMBLER(갬블러)'에 이어 이번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까지 프로듀싱을 맡아 몬스타엑스의 색깔을 더욱 짙게 녹여냈다. 혼잡한 상황, 시간을 뜻하는 말인 '러쉬 아워'에 복잡한 세상을 비유, 몬스타엑스만의 여유와 자신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주헌은 "데뷔곡 '무단침입'이라는 곡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 그 에너지를 가져오려고 했다. 더 성장한 몬스타엑스와 데뷔 때 몬스타엑스의 색이 합쳐진 곡이라 생각한다.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의지를 담았고, 팬들에게 힘을 주는 곡이 될 것"이라 이번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신곡 안무를 '양꼬치 댄스'라 밝힌 몬스타엑스는 "셔누의 유명한 '양꼬치 영상'이 있다. 거기서 영감을 얻었다. 셔누가 같이 함께 하고 있지 못하지만, 소울을 담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신보는 한국 시간 19일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양꼬치 댄스' 만들어, 군입대 셔누 소울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