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윈도' 전소민 "불륜녀 도전? 망설임無, 온도차 즐기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전소민이 불륜녀 캐릭터 도전 소감을 밝혔다.

전소민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이하 '쇼윈도') 제작발표회에서 "도전을 결심했다기 보다는 저에게 제안을 주셨다. 제가 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캐릭터였다"라고 말했다.

배우 전소민이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배우 전소민이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이어 "무엇보다 강솔 감독님과 같이 연기를 했던 그 때의 기억이 너무 좋게 남아있다. 감독님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저의 선택의 대부분이었다"라며 "제가 가장 마지막에 합류를 했는데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연기할 수 있는 기회라 망설이지 않고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였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또 전소민은 예능 이미지와의 온도차에 대해 "여러 활동을 하면서 그 온도차를 즐기고 있다. 성장하고 스펙트럼을 넓히고 신선함을 주는 것이 끊어지지 않게 노력한다"라며 "온도차를 받고 충격을 받았다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서 극명한 온도차를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쇼윈도'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송윤아는 온화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완벽한 여왕 한선주를, 이성재는 가정과 사랑 모두를 가지려 하는 이중적인 남자 신명섭을 연기한다.

또 전소민은 가정이 있는 남자를 사랑하면서 그의 아내와 친구가 된 여자 윤미라 역을, 황찬성은 한선주의 이복동생 한정원 역을 맡았다.

'쇼윈도'는 2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윈도' 전소민 "불륜녀 도전? 망설임無, 온도차 즐기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