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싱어게인2' CP "다시 '어게인' 하게 돼 감사, 창의성 通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싱어게인2' CP가 '싱어게인'만의 매력을 전했다.

6일 JTBC 새 예능 '싱어게인2-무명가수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현준CP, 채성욱PD, 이승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가 참석했다.

윤현준 PD [사진=JTBC]

이날 윤현준CP는 "'싱어게인'을 다시 '어게인'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이선희는 "쟁쟁한 친구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흥미로울 것이다"고 인사를 건넸다.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1에서 무명의 반란을 일으키며 이승윤 이무진 등 스타 양성소 역할을 한 '싱어게인2'에는 이승기가 MC를 맡고 이승기 유희열 윤도현 등 레전드 심사위원들이 다시 의기투합해 출연한다.

윤현준CP는 '싱어게인'만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오디션은 많고 다 비슷할 수 밖에 없는데 '싱어게인'만의 창의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번호로 불리는 점, '싱어게인'만의 조 편성, '싱어게인'만의 심사위원, 최고의 MC가 있다. 주니어, 시니어로 나눠서 다양한 의견들, 평가보다는 응원과 조언을 전하는 진정성이 다른 프로그램과 다르다. 지원동기 중에 '그만 두기 전에 심사위원들의 조언을 받고 싶다'는 말도 많다. 우리만의 강점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은 12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어게인2' CP "다시 '어게인' 하게 돼 감사, 창의성 通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