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방송] 'KBS 가요대축제-WITH', 듀오·커버·유닛…화려한 컬래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KBS 2021 가요대축제'가 오늘(17일) 화려한 막이 오른다.

국내 20팀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세븐틴의 도겸-승관 듀오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엔하이픈의 커버 무대, 총 6개 걸그룹 9명 멤버들이 총출동하는 걸그룹 유닛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1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021 가요대축제'(연출 한경천 이명섭)는 차은우, 설현, 로운의 진행으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K-POP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만날 수 없던 상황에서 힘내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의 'WITH'를 주제로 시청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KBS 2021 가요대축제' 로고 [사진=KBS]
'KBS 2021 가요대축제' 로고 [사진=KBS]

'가요대축제'는 세계로 뻗어 나간 K-POP의 위상을 확인하고, 심박수를 높이는 고퀄리티 무대를 눈과 가슴으로 함께 호흡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가요대축제'는 레드벨벳, 오마이걸,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ITZY(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에스파, 이무진에 이어 세븐틴, 선미, 뉴이스트,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NCT U, SF9, 김우석, 스테이씨, IVE(아이브)까지 총 20팀의 아티스트가 총 185분간의 숨 가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가요대축제'의 백미는 다양한 유닛과 컬래버레이션이다.

가장 기대를 모으는 유닛은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ITZY(있지), 스테이씨, IVE(아이브)까지 2021년을 빛낸 6개 걸그룹의 9명 멤버들이 결성하는 새로운 걸그룹 유닛. 이 외에도 세븐틴 승관과 보겸의 듀오 무대를 비롯한 색다른 콜라보와 커버 무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가요대축제'의 주제는 'WITH'다. 코로나19로 인해 K-POP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함께 만날 수 없는 상황에서 힘내어 함께 나아가는 의미. 세계를 빛낸 'WITH K-POP'의 테마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이 H.O.T.에서 방탄소년단까지 무려 8팀의 커버 무대를 꾸미며, 한국적인 미와 아름다운 영상미를 접목한 'WITH K-Culture'에서는 스트레이키즈와 오마이걸이 K-POP과 K 문화재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WITH YOU' 테마는 세상의 모든 당신에게 응원과 사랑을 전하며, 세계가 사랑하는 국내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함께 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가요대축제' 측은 "올해는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한국의 문화에 대한 자랑스러움과 코로나19의 어려움을 함께 하고 있는 전 세계를 향한 응원을 담게 될 것"이라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국내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통해 새로운 해를 함께 열어 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방송] 'KBS 가요대축제-WITH', 듀오·커버·유닛…화려한 컬래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