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이 '트롯 히어로' 다운 행보로 눈길을 끈다.
임영웅이 오는 26일 방송되는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 노 개런티로 참여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23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엔터테인먼트는 조이뉴스24에 "임영웅이 'We’re HERO 임영웅'에 노 캐런티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진으로 선발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다. 구름떼 같은 팬덤을 소유하고 있으며, 임영웅의 출연 만으로도 KBS 송년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는 상황. 이런 가운데 임영웅이 무상으로 출연을 결정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We’re HERO 임영웅'은 지난 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녹화를 진행했다. 당시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2시간 30분에 가까운 녹화시간 동안 495명의 관객들이 임영웅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공연에서 임영웅은 28곡의 노래를 소화했다. 이중에는 KBS 주말연속극 '신사와 아가씨' OST로 알려진 '사랑은 늘 도망가'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임영웅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관심을 받은 댄스크루 훅의 아이키와 댄스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We’re HERO 임영웅'은 12월의 마지막 일요일인 26일 오후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