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1 MBC연예대상] 김구라 "유재석 병마 극복, 완벽한 대상 후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구라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대상 첫번째 후보가 됐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전현무와 김세정, 이상이의 진행으로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이 개최됐다.

김구라는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예능인 수상자는 자동적으로 대상 후보가 된다.

김구라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사진=MBC방송화면 캡처 ]

이날 올해의 예능인상은 '깐부'들이 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구라를 후보로 발표한 아들 MC그리는 "사실 어림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즉석에서 전화 연결한 김구라의 모친은 "'동상이몽'을 제일 재미있게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그리는 "자식으로서 너무 존경스럽고 사랑한다. 파이팅"이라고 외쳤다.

김구라는 "항상 걱정만 끼쳐드리는 자식이다. 올해 좋은 일도 많았다. 이 자리에 설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의 대상으로 유재석을 예측한 그는 "완벽한 대상 후보다. 병마 극복에 스토리까지 있다. 하늘이 도와준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을 위협하는 대상 후보로 "제가 알게 모르게 올해 MBC에서 프로그램을 많이 했다. 호평도 많이 받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1 MBC연예대상] 김구라 "유재석 병마 극복, 완벽한 대상 후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