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떡볶이집 그오빠', 지석진·김종민·이이경 다시 뭉쳤다…새 가게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지석진과 김종민, 이이경이 다시 한 자리에 모였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떡볶이집 그 오빠' [사진=MBC에브리원 ]
'떡볶이집 그 오빠' [사진=MBC에브리원 ]

지난해 10월 4일 오픈한 '떡볶이집 그 오빠'는 총 8번의 영업 동안 맛있는 음식과 손님들의 수많은 인생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온기와 추억을 선물했다. 최근 정규 편성 소식을 알린 '떡볶이집 그 오빠'는 2월 15일 다시 문을 연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 제작진이 3MC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의 반가운 재결합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오빠는 확장 이전을 마친 새로운 가게 앞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해 경리단길에서 영업하며 핫플에 등극했던 '떡볶이집 그 오빠'는 재오픈일에 맞춰 새로운 곳으로 이사한 뒤 새 단장까지 모두 마쳤다. 제작진에 따르면 리뉴얼된 '떡볶이집 그 오빠'는 이전 가게보다 더욱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장사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새 가게에서 모처럼 만난 세 남자의 케미도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모두 '떡볶이집 그 오빠' 공식 유니폼인 빨간 앞치마를 맨 채 기분 좋은 웃음을 띠고 있다. 지석진은 맏형답게 다정한 미소를, 두 동생 김종민과 이이경은 지석진의 옆에서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긴다.

'떡볶이집 그 오빠' 제작진은 "정규 편성 이후 멤버들 모두 새로운 공간에서 새 출발을 열심히 준비했다. 더욱 알찬 스토리와 따뜻한 영업으로 돌아오는 '떡볶이집 그 오빠'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2월 1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떡볶이집 그오빠', 지석진·김종민·이이경 다시 뭉쳤다…새 가게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