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주현, 코로나19 완치…포트럭과 전속계약 만료(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포트럭주식회사는 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옥주현 배우가 여러분의 걱정과 염려 덕분에 완치 되었다는 소식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옥주현이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뮤지컬 '위키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와 함께 옥주현, 이지혜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소속사는 "최고의 배우들을 옆에서 도울 수 있었던 지난 7년은 저희에게 소중하고 보람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오랜 시간 나름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했으나 배우들에 대한 팬들의 큰 애정에 비하면 회사가 많이 부족했던 것 같다. 두 배우에게 남다른 팬들이 있어 오히려 회사가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포트럭주식회사 공식입장 전문.

우선 옥주현 배우가 여러분의 걱정과 염려 덕분에 완치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연말 포트럭과 옥주현 이지혜 두 배우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사실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 최고의 배우들을 옆에서 도울 수 있었던 지난 7년은 저희에게 소중하고 보람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랜시간 나름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했으나 배우들에 대한 팬들의 큰 애정에 비하면 회사가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두 배우에게 남다른 팬들이 있어 오히려 회사가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습니다.

이 계정은 더이상 두 배우용으로 운영 유지되지 않습니다.

곧 배우들의 새 조력자들이 새 공간에서 소통을 안내하게 될 것입니다.

이후로도 두 배우를 변함없이 아끼고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한 발 떨어져 배우와 팬들을 응원하겠습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주현, 코로나19 완치…포트럭과 전속계약 만료(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