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그룹 AB6IX 멤버 박우진이 코로나19 자가진단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
15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팬카페에 "AB6IX 멤버 박우진이 금일(15일) 오전부터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실시했으며 키트 양성 반응을 보여 즉시 PCR 검사를 받아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선제적 조치의 일환으로 멤버 전웅, 김동현, 이대휘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 19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통보를 받아 숙소에서 자가 격리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전웅, 박우진, 이대휘는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이며, 김동현은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라며 "멤버 및 스태프 모두 스케줄 진행 시 자가 키트로 검사하여 음성임을 확인 후 스케줄을 이행해왔다. 추후 박우진의 PCR 검사 결과 및 변동 스케줄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내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AB6IX 멤버 박우진이 금일(15일) 오전부터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실시했으며 키트 양성 반응을 보여 즉시 PCR 검사를 받아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당사는 선제적 조치의 일환으로 멤버 전웅, 김동현, 이대휘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 19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했고, 전원 음성 통보를 받아 숙소에서 자가 격리 중에 있습니다.
전웅, 박우진, 이대휘는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이며, 김동현은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멤버 및 스태프 모두 스케줄 진행 시 자가 키트로 검사하여 음성임을 확인 후 스케줄을 이행해 왔습니다.
추후 박우진의 PCR 검사 결과 및 변동되는 스케줄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분들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