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애니멀커뮤니케이터 하랑이 '댕댕왕왕조이콘서트'에 참여한다.
오는 3월 5일 열리는 '댕댕왕왕조이콘서트'에서 진행하는 펫타로 하랑 이벤트의 신청자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가구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콘서트를 찾는 관객 중 추첨을 통해 하랑이 펫타로를 봐준다.
펫타로는 보호자와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돕는 하나의 도구 역할이다. 애니멀커뮤니케이터이자 펫타로리스트로 상담을 해온 하랑은 스타들의 반려견 마음 알아보기로 방송에서도 얼굴을 알려왔다.
하랑이 상담한 펫타로 스타로는 러블리즈의 지애와 지수, 뉴키드의 윤민, 더맨블랙, 배우 김민규, 공현주, 트롯가수 김현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MBC '마이 리틀텔레비전V2'에서 정유미의 그린이, JTBC '우리집 막내극장' 배우 신다은과 임성빈 부부의 봄이, 어바웃펫xSBS 'tv동물농장' 유빈의 반려견 콩빈이, MBC '달려라 댕댕이'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태풍이, 개그우먼 김지민 나리와 느낌이, 배우 이태성의 몬드와 카오, 가수 김수찬의 은찬이, SBS '뷰티앤더비스트' 배우 이영진의 크림이 등이다.
또한 하랑은 반려견은 소중한 생명체라는 것을 강조해온 그린볼 캠페인 유기견 구하기 프로젝트 멤버로 활동 중이다. JTBC2 '그랜드 부다개스트'에 출연해 상처받은 유기견들의 펫타로를 진행한바 있다.
하랑은 "펫타로를 통해 보호자의 문제점을 알아가거나 반려견(동물)에게 필요한게 무엇인지 힌트를 얻을 수도 있다"라며 "소통 방법이 꼭 사람이 쓰는 언어로만 할 수 있는 건 아니며 보호자면 누구나 내 반려견의 마음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댕댕왕왕조이콘서트'는 반려견가구와 공연을 사랑하는 일반 관객들을 대상으로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한국애견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제작 지원하는 공연이다. '싱어게인2'에 출연해 뛰어난 음악성을 자랑한 싱어송라이터 준(JUNE), 포근한 목소리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 보컬 이민혁, 브릿팝 장르의 인디 아티스트 로니추가 함께한다. 또한 게스트로 참여하는 가수 오곤이 보다 풍성한 행사현장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댕댕왕왕조이콘서트' 펫타로 하랑 이벤트 당첨자는 21일에 발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