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세정, 데뷔 첫 팬미팅 '세정이의 세상 일기' 개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데뷔 후 첫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세정은 오는 3월26일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KIM SEJEONG 1st FANMEETING 세정이의 세상 일기'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세정 팬미팅 포스터 [사진=젤리피쉬]

이번 팬미팅은 김세정이 지난 2016년 데뷔한 후 약 6년만에 처음으로 갖는 단독 팬미팅으로, 김세정만의 사랑스러운 긍정 에너지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김세정이 그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까지 보여주며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힐링하고 위로하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팬미팅 역시 오랜만에 '믿고 듣는 김세정'의 저력을 증명하는 특별한 무대로 채워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김세정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줘왔던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SBS '사내맞선' 등 연기 활동을 펼치며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등 다양하고 솔직한 토크의 시간도 준비하고 있다.

김세정의 첫 팬미팅 '세정이의 세상 일기'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3월2일부터, 일반 예매는 다음날인 3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김세정이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특별한 시간인 만큼 뜨거운 반응과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 뿐 아니라 직접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 올레 tv , Seezn, 지니뮤직 STAYG, KAVECON 등에서 생중계 되며, 국내를 비롯해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김세정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사내맞선'에서 친구 대신 맞선 자리에 나갔다가 회사 사장과 마주하는 신하리 역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KIM SEJEONG 1st FANMEETING 세정이의 세상 일기' 등 올해 더욱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KIM SEJEONG 1st FANMEETING 세정이의 세상 일기'는 오는 3월26일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안전을 위해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세정, 데뷔 첫 팬미팅 '세정이의 세상 일기' 개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