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윈도 부부였다"…'우리 이혼했어요2', 4월 8일 첫 방송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가 오는 4월 8일 첫 방송 된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이혼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가 오는 4월 8일 첫 방송 된다.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은 국내 최초로 '진짜 이혼 부부'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와 파격적인 내용을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과 뜨거운 공감을 선사했다. 특히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로 새로운 예능의 패러다임을 전하며 폭발적인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첫 방송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분당 최고 시청률 14.7%를 달성, 예능의 판도를 뒤엎는 전무후무 레전드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가 약 1년 만에 편성을 전격 확정 지으며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관찰예능의 신세계'를 다시 예고했다.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는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다"라고 외친 충격 발언의 이혼 부부와 두 번의 이혼을 겪고 또다시 마주한 부부, 극심한 갈등으로 이혼을 준비 중인 부부 등 시즌1 보다 더욱 넓고 확장된 출연진이 출격을 앞뒀다. 이혼과 재결합 그리고 별거까지 다양한 사연을 바탕으로 두 배 더 강력하고 두 배 더 파격적인, 오직 '우이혼2'에서만 가능한 리얼 100% 헤어짐에 대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출연자들의 감정과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 거침없는 대화, 그리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가슴에 쌓인 오해를 풀어가는 과정 등 '헤어짐'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아내며 시즌1보다 더 리얼한 '극사실주의 이야기'로 또 한 번의 충격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제작진은 "'우리 이혼했어요'가 출연진들의 사연을 공감해주고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셨던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시즌2로 돌아왔다"라며 "시즌2에서는 제작진조차 눈과 귀를 의심하게 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사랑과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윈도 부부였다"…'우리 이혼했어요2', 4월 8일 첫 방송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