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경준♥' 장신영, 둘째 출산+육아→'클리닝업' 드라마 복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장신영이 드라마 '클리닝업'에 출연한다

장신영의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24일 "장신영이 JTBC 새 토일드라마 '클리닝업'에 금잔디 역으로 캐스팅됐다"라며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게 됐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장신영이 '클리닝업'으로 드라마 복귀에 나선다. [사진=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클리닝업'(연출 윤성식, 극본 최경미)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 언니들의 예측불허 인생 상한가 도전기다.

장신영은 베스티드 투자증권의 감사팀장 금잔디를 연기한다. 금잔디는 남들이 부러워할 법한 성공대로를 걷고 있지만 항상 돈에 쫓겨 마음의 여유가 부족한 인물이다. 증권사 내에서 일어나는 수상한 일들을 조사하며 어용미(염정아 분)는 물론 여러 인물들과 얽혀 입체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장신영은 드라마 '바벨',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황금의 제국', '가시꽃' 등 장르 불문 여러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또 남편인 강경준과 함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2018년 5월 26일 결혼해 2019년 9월 둘째 정우 군을 품에 안았다.

육아에 전념했던 장신영이 오랜만의 복귀작인 '클리닝업'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지 그의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장신영을 비롯해 염정아, 전소민, 김재화, 이무생, 나인우 등이 출연하는 '클리닝업'은 올 상반기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경준♥' 장신영, 둘째 출산+육아→'클리닝업' 드라마 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