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소희,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1승 "멋진 무대 감사" 눈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김소희가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1승을 차지했다.

27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김일근, 박근원, 차승민, 강원, 김소희가 출연했다. 5승 가수 김다나, 성민지는 스페셜 가수로 출연했다.

김소희가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1승을 차지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김소희가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1승을 차지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김소희가 2승에 도전한 강원을 제치고 새로운 1승을 차지했다. 김소희는 눈물을 흘리며 "떨어질 줄 알고 준비도 못했다. 투표해주신 분들 감사하고, 하늘에 계신 부모님 감사하다. 멋진 무대에 서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앞서 27년간 노래를 부르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김소희는 "어느 날 선배에게 사기를 당했다. 부모님이 피땀흘려 농사를 지어 모은 소중한 돈이다. 아버지는 암에 걸리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일본까지 가서 노래를 불렀다. 아버지는 제가 일본에 간 지 얼마 되지 않아 하늘나라로 가셨다. 어머니는 치매에 걸리셨다. 파킨슨 병에 뇌경색으로 쓰러지셨다"라고 고백했다.

또 "엄마는 제가 노래하는 걸 좋아하셨다. 그래서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하게 됐다고 엄마를 위해 거짓말을 했다. 엄마는 눈물만 흘리셨다"라며 "새벽 4시에 전화가 왔다. 엄마가 하늘나라로 가셨다고. 오늘 진짜 나오게 됐는데 엄마가 살아계셨다면 얼마나 기뻐하셨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눈물을 펑펑 쏟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소희,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1승 "멋진 무대 감사"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