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곡 'FEARLESS' 뮤직비디오가 1천만 뷰를 돌파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이 지난 2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FEARLESS'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9시간 만인 3일 오후 1시 13분 경 조회 수 1천만 뷰를 넘었다. 이는 올해 데뷔한 신인 걸그룹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천만 뷰 달성 기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오른 데 이어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3위를 차지했다.
르세라핌의 데뷔곡 'FEARLESS'는 펑크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과거에 연연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르세라핌의 당찬 모습을 담고 있다. 세상과 타협할 바에는 최고가 되기를 선택한 르세라핌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최정상에 서고자 하는 르세라핌의 담대한 포부와 'FEARLESS'라는 노래 제목처럼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나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르세라핌은 연습실을 연상시키는 짐(Gym) 세트에서 애슬레져 룩 차림으로 멋진 군무를 펼쳤고, 그간 열심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면서 강한 자신감을 표출했다. 이들이 품은 담대한 포부를 왕관 모양의 샹들리에로 표현한 세트가 인상적이다.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FEARLESS' 반응도 뜨겁다. 3일 오후 1시 기준 일본, 브라질 등 전 세계 13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으며, 동명의 타이틀곡이 음반 발매 직후인 2일 오후 7시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차트 3위로 진입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