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녀2' 박훈정 감독 "영리한 이종석, 캐스팅 다른 대안 없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마녀2' 박훈정 감독이 이종석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박훈정 감독은 24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감독 박훈정/이하 '마녀2') 제작보고회에서 이종석에 대해 "'브이아이피'를 같이 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영리한 배우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마녀2' 이종석 [사진=NEW]
'마녀2' 이종석 [사진=NEW]

이어 "장이라는 캐릭터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어떤 배우가 가장 적합할까 생각했을 때 이종석 외에 다른 대안이 없었다"라며 "많은 설명이 되지 않는 캐릭터인데, 나와서 움직이고 하는 것만으로도 캐릭터가 비밀과 사연이 있다는 것이 인지가 되기 위해서는 이종석이 필요했다"라고 이종석을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이종석은 '마녀2'에서 사라진 소녀의 행방을 뒤쫓는 비밀연구소의 책임자 장을 연기했다.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신시아)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2018년 독보적 세계관과 독창적 액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마녀'의 후속작으로,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신시아가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김다미를 잇는 새로운 마녀로 발탁됐다. 여기에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이종석이 새롭게 합류했으며, 조민수, 김다미가 다시 한번 마녀 유니버스로 돌아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녀2'는 오는 6월 15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녀2' 박훈정 감독 "영리한 이종석, 캐스팅 다른 대안 없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