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별똥별' 김영대 "이성경 정말 좋아하려 노력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별똥별' 김영대가 이성경과의 호흡을 밝혔다.

김영대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조이뉴스24와 만나 tvN 드라마 '별똥별'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배우 김영대가 tvN 드라마 '별똥별'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아우터코리아]
배우 김영대가 tvN 드라마 '별똥별'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아우터코리아]

최근 종영한 '별똥별'은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김영대는 극 중 톱스타 공태성 역을 맡았고, 자신을 담당하는 소속사 스타포스엔터테인먼트의 홍보팀 팀장 오한별(이성경)과 열애한다.

김영대는 이번 작품에서 로맨스 연기를 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여태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들에 욕심이 났었다. 여태까지 정제돼있고 흔히 말해 '차갑다', '무뚝뚝하다', '조용하다' 등으로 소개가 된 캐릭터들을 주로 맡았다. 실제 제 성격은 그렇지 않아 차이가 있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저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성경과의 호흡에 "워낙 잘 받아주시고 로맨스 부분에서는 많이 배웠다"라며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처음이다 보니 처음엔 헤맸다. 그럴 때마다 선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했다"라고 했다.

이어 "극 중의 한별이를 정말 좋아하려고 노력했다. 그런 모습이 담겨 자연스러운 연기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SNS를 통해 공개한 공태성과 오한별의 커플 사진에 "팬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올렸다"라며 "그 소품을 찍을 때도 '바닷가를 걷고 있는 한별과 태성' 정도로만 설명이 돼 있었다. 촬영 막바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tvN '별똥별'을 마친 김영대는 차기작으로 '금혼령'을 확정, 촬영 준비에 임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별똥별' 김영대 "이성경 정말 좋아하려 노력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