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켓 못 구했다면"…임영웅, 서울공연 라이브스트리밍 이용권 오픈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티켓 구매에 실패한 팬들은 안방 1열에서 공연을 볼 수 있다.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 예매가 시작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은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해 공연 실황을 관람할 수 있는 것으로, 오는 8월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임영웅이 서울 콘서트 스트리밍 이용권을 예매 오픈한다.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이 서울 콘서트 스트리밍 이용권을 예매 오픈한다. [사진=물고기뮤직]

이용권은 1인당 예매 수량에 제한이 없으며, 공연 시작 30분 후인 오후 5시 30분까지 판매된다.

또한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한 국내 생중계도 제공된다. 이는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이용권 등은 연이은 전회 전석 매진으로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요청과 배려로 진행돼 다시 한번 팬클럽 영웅시대를 향한 남다른 애정이 훈훈함도 안기고 있다.

국내외 팬들을 '임영웅 매직'에 빠지게 할 콘서트 'IM HERO'는 하늘빛 가득한 축제를 이어가고 있으며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인천에서 개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켓 못 구했다면"…임영웅, 서울공연 라이브스트리밍 이용권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