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대지마 심장아' 곽윤기 "여사친 없다, 김아랑은 동료" 선긋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김아랑 선수와의 관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15일 오전 채널S·K-STAR 신규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발표회에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가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대한민국 대표 남사친X여사친'인 딘딘과 조현영, 곽윤기와 유튜버 겸 인기 BJ 풍자가 MC로 발탁됐다. 이들은 신선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선 넘는 친구사이'에 대해 예리한 분석에 나선다.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STAR 신규 연예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K-STAR]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STAR 신규 연예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K-STAR]

곽윤기는 "연애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감정 몰입을 하며 지켜본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곽윤기는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제 가치관을 보여주면서 김아랑과의 친구 관계가 확실한지 보여주고 싶다. 저는 여사친 없다"고 선을 그었다. 김아랑에 대해서는 "제 가치관 안에서 여사친 안에 안 들어온다. 친구가 아니고 동료다. 같이 운동하는 사람의 느낌이다"고 말했다.

본업인 쇼트트랙은 물론 유튜버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 그는 방송 욕심도 드러냈다. 곽윤기는 "계속 좋게 봐준다면 꾸준히 방송을 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꿈을 꾸는 후배들이 많이 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이성 친구 간에 순수한 우정이 존재하는지, 혹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리얼 연애 예능프로그램이다. 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15일 오후 9시 20분 채널S·K-STAR에서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대지마 심장아' 곽윤기 "여사친 없다, 김아랑은 동료" 선긋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