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헤어질결심' 박찬욱 "N차 관람러들 아니었으면 내 인생 공허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헤어질 결심'을 향한 관객 사랑에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이 관객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CJ ENM]
'헤어질 결심' 박찬욱 감독이 관객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CJ ENM]

'헤어질 결심' 정서경 작가가 관객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CJ ENM]
'헤어질 결심' 정서경 작가가 관객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CJ ENM]

멈출 줄 모르는 N차 관람 열풍과 함께 열띤 장기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응답하는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는 '헤어질 결심'의 각본을 공동 집필한 만큼, 영화의 명대사를 적극 활용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관객들에게 더한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박찬욱 감독은 "'N차 관람러들 아니었으면 내 인생 공허했다.', 요렇게 좀 전해주세요. 그리고 이 말도요. '여러분이 나하고 같은 종족이란 거, 진작에 알았어요. N차 관람한다고 했을 때. 한 번은 싫다고'"라며 극 중 박정민이 연기한 홍산오의 대사를 비롯 '서래'를 향한 '해준'의 절절한 마음이 담긴 대사를 응용한 재치 있는 메시지로 N차 관람 관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정서경 작가 또한 "감사합니다! 친절한 관객들의 심장, 아니, 마음인가?"라며 '해준'을 사로잡았던 '서래'의 명대사를 응용해 영화의 여운을 곱씹게 하는 메시지로 '헤결앓이'를 중단하지 못하는 '헤결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어질결심' 박찬욱 "N차 관람러들 아니었으면 내 인생 공허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