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상선언' 이병헌 "유쾌한 김남길, 주변 웃게 만드는 힘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병헌이 함께 호흡을 맞춘 김남길의 매력을 전했다.

이병헌은 28일 화상으로 진행된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인터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김남길에 대해 "자기 것을 철저하게 잘 준비하고 촬영장에서는 여유있게 분위기를 살리고 많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해주는 유쾌한 친구"라고 말했다.

배우 이병헌이 영화 '비상선언'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병헌이 영화 '비상선언'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이어 "김남길은 아주 유쾌한 기운을 가졌다. 본인도 웃고 주변도 웃게 만드는 힘이 있다"라며 "슛 들어갈 때는 세상 진지하게 자기 롤에 몰입하고, 딱 끝나면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대화를 나누면 유쾌해지는 친구다"라고 김남길의 매력을 전했다.

또 송강호에 대해선 "그냥 지나갔을 법한 연기인데 '저런 맛을 내면서 연기를 하는구나' 감탄스러울 때가 있다"라며 "별 거 아닌 대사인데 거기서 웃음을 줄 수 있거나 별 대사가 아닌데 울컥해지는 감정을 느꼈을 때 의외의 감정을 느끼고 놀라운 경험을 한다"라고 말했다.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지난해 74회 칸 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면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등이 출연해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병헌은 아토피를 앓고 있는 딸을 위해 하와이행 비행기에 탄 재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비상선언'은 오는 8월 3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상선언' 이병헌 "유쾌한 김남길, 주변 웃게 만드는 힘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