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미가' 장광 "순진한 김진배, 본 모습 보여줄 수 있어 결정"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개미가 타고 있어요' 장광이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8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지영 감독, 배우 한지은, 홍종현, 정문성, 김선영, 장광 등이 참석했다.

배우 장광이 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배우 장광이 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

장광은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제가 맡은 캐릭터 김진배가 순진무구하다. 그동안은 안 좋은 역을 많이 했었는데 이 작품에선 제 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장광이 맡은 김진배는 노익장 개미다.

이어 "당시에 주식에 대한 드라마가 없이 저희가 처음이어서 무조건 대박날 것 같았고 내용이 너무 재밌어서 출연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오는 12일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미가' 장광 "순진한 김진배, 본 모습 보여줄 수 있어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