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18일 첫 솔로곡 'Forever Only' 발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재현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가 18일 공개된다.

SM 'STATION : NCT LAB'(에스엠 스테이션 : 엔시티 랩) 네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Forever Only'는 8월 18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NCT 재현 '포에버 온리' 티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신곡 'Forever Only'는 재현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감성 짙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이며, 재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떠나가는 것들 속에서 상대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쓸쓸한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재현은 감미로운 보컬과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 출중한 비주얼을 겸비함은 물론, NCT 127 데뷔곡 '소방차 (Fire Truck)', NCT 정규 2집 수록곡 'Dancing In The Rain' 등 NCT 앨범 작사에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첫 솔로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SM 'STATION :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