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진스, '인기가요' 1위…음악방송 올킬한 '괴물 신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뉴진스가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을 올킬했다.

뉴진스는 21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Attention'(어텐션)으로 1위에 올랐다.

뉴진스 단체 이미지 [사진=어도어]

이날 1위 후보에는 소녀시대의 'FOREVER1', ITZY의 'SNEAKERS', 뉴진스의 'ATTENTION'이 후보에 올랐다. 2세대부터 4세대 걸그룹 까지의 걸그룹 세대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1위는 뉴진스에게 돌아갔다.

뉴진스는 "민희진 대표님을 비롯해 구성원 분들엥게 감사하다. 항상 잘 챙겨주는 스태프와 응원해주는 부모님 감사하다. 사랑하는 팬 분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는 지난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19일 KBS 2TV '뮤직뱅크', 20일 MBC '쇼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 벌써 4관왕에 올랐다. 특히 이번주 지상파 음악방송을 '올킬' 눈길을 끈다.

뉴진스는 민희진 대표이사가 이끄는 어도어(ADOR) 소속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달 22일 'Attenti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데뷔해 활동 중이다. 'Attention'은 멜론 1위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도 인기몰이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진스, '인기가요' 1위…음악방송 올킬한 '괴물 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