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켓펀치, 사랑스러운 변신…29일 'FLASH'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로켓펀치 'FLASH' 콘셉트 포토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콘셉트 포토 속 로켓펀치는 화려한 프릴 장식과 리본 등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발랄한 느낌의 캐주얼한 의상을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면을 가득 채운 로켓펀치의 상큼한 미소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 충분했다.

이번 포토는 앞서 오픈된 초대장 콘셉트의 컴백 포스터와 이어져 하이틴 파티를 연상케 하며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지난 2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옐로 펀치(YELLOW PUNCH)'에서 쿨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글로벌을 접수한 로켓펀치는 '플래시'로는 키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컴백 포스터를 깜짝 오픈하며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알린 로켓펀치는 이어 오픈한 '플래시'의 컴백 스케줄러를 통해 무드 샘플러, 프롬 파티, 파티 플레이리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로켓펀치의 두 번째 싱글 '플래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켓펀치, 사랑스러운 변신…29일 'FLASH'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