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이종석X임윤아 '빅마우스', 4주 연속 금토극 화제성 1위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드라마 '빅마우스'가 4주 연속 금토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빅마우스'가 8월 3주 차 금토드라마 부문에서 83.48%의 점유율로 4주 연속 1위를 차지, 특히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2.18% 상승하며 시청률에 이어 화제성에서도 자체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집계에 따르면 드라마 전체는 물론 드라마+비드라마 화제성 TOP100 순위에서도 지난주 종영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4주 연속 2위를 차지, 첫 방송 이후 시청률과 화제성이 꾸준히 상승하며 동시간대 드라마 최강자로서 입지를 굳혔다.

'빅마우스' 포스터 [사진=에이스토리, MBC]
'빅마우스' 포스터 [사진=에이스토리, MBC]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을 구천시 세계관으로 푹 빠져들게 하는 드라마 '빅마우스'는 지난 20일(토)에 방송된 8회에서 박창호(이종석 분)가 '구천병원 살인사건'의 진범들을 직접 심판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에 깜짝 등장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되어 박창호가 예고한 예언은 과연 무엇일지, 그의 말이 재판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편 박창호를 구하기 위한 고미호(임윤아 분)의 맹활약으로 미발표 논문의 비밀에 한발 더 가까워진 가운데 사건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예측불허의 흡인력 있는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숨 쉴 틈을 주지 않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9회는 오는 26일(금)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번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22년 8월 15일부터 8월 21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0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지난 22일(월) 발표한 결과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이종석X임윤아 '빅마우스', 4주 연속 금토극 화제성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