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상우, '빨간풍선' 출연 확정…여심 사로잡을 완벽남 고차원 役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이상우가 드라마 '빨간풍선'에 출연한다.

이상우는 TV CHOSUN 드라마 '엉클'을 성공적인 마무리 후 차기작으로 문영남 작가의 '빨간풍선'을 선택했다. 문 작가와는 '조강지처 클럽' 이후 두 번째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배우 이상우가 드라마 '빨간풍선'에 출연한다.  [사진=HM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상우가 드라마 '빨간풍선'에 출연한다. [사진=HM엔터테인먼트]

문 작가와는 '조강지처 클럽' 이후 두 번째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극 중 이상우는 피부과 의사 '고차원'역으로 출중한 외모에 유머까지 겸비한 완벽한 캐릭터로 귀하게 자란대로 상대방을 곱게 대하는 젠틀가이의 캐릭터로 인물의 다채로운 감정선을 잘 표현하는 이상우의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에 달하고 있다.

'빨간풍선'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병, 상대적 박탈감에 대해 다룬다.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아슬아슬하면서도 따끈한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도 역시 이상우는 그동안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돼 일과 사랑, 그리고 긴장감 있는 스토리로 즐겁게 에피소드를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풍선'은 올 하반기 12월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우, '빨간풍선' 출연 확정…여심 사로잡을 완벽남 고차원 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