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타·시우민·도영, 김희철과 뭉친다…'술트리트파이터2' 출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강타, 엑소 시우민, NCT 도영이 김희철이 진행하는 '술트리트파이터2'에 출연한다.

강타, 시우민, 도영은 2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훜'의 웹예능 '술트리트파이터2'에 게스트로 출연해 MC 김희철과 자유분방한 토크를 나눈다.

'술트리트파이터2'에 강타, 엑소 시우민, NCT 도영이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술트리트파이터2'에 강타, 엑소 시우민, NCT 도영이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강타와 김희철, 시우민, 도영 모두 SM의 애주가로서 서로의 음주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신곡 홍보 타임을 걸고 퀴즈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앞서 데뷔 26주년을 맞아 9월 7일 정규 4집 'Eyes On You'(아이즈 온 유)로 오랜만에 컴백한 강타부터 지난 16일 발매한 NCT 127 정규 4집 '질주 (2 Baddie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도영, 오는 26일 첫 솔로 앨범 'Brand New'(브랜드 뉴) 공개를 앞두고 있는 시우민까지, 색다른 조합이 보여줄 선후배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술트리트파이터'는 2021년 11월부터 시작된 JTBC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훜'의 웹예능으로, MC 김희철과 게스트가 술과 안주를 즐기며 다양한 토크와 게임을 즐기는 음주 버라이어티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타·시우민·도영, 김희철과 뭉친다…'술트리트파이터2'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