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엠파이어' 안재욱 "20년 인연 김선아, 이렇게까지 하나 묘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선아와 안재욱이 부부 연기 호흡 소감을 밝혔다.

김선아는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연출 유현기/ 극본 오가규) 제작발표회에서 안재욱과의 부부 호흡에 대해 "선배님과는 봉사단체에서 오랫동안 같이 했다"라며 "사석에선 뵌 적 있는데 작품을 함께 한 건 처음이다. 기대도 많이 했고 떨리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선아, 안재욱이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배우 김선아, 안재욱이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이어 "모르는 분들이랑 연기하는 것보다 아는 분이랑 하면 '어떻게 하지' 하는 느낌이 있다. 그런데 너무 편하게 잘해주시고 가끔 웃겨주시고 감사했다"라고 전했다.

또 안재욱은 "햇수로도 20년 넘게 친분이 있는데 작품은 처음이다. 실생활과 연기에서는 다른 느낌인데, '이렇게까지 나를 쳐다봐도 되나', '이렇게까지 마음을 안줘도 되나', '친분으로만 남을 걸'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표현을 잘해줬다"라며 "부부는 부부지만 묘한 감정에 휘둘리면서 인내해야 하는 저만의 세계가 있었다. 즐겁게 촬영 잘했다"라고 밝혔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루는 드라마다.

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송영창, 신구, 오현경이 법으로 쌓아 올린 명성과 특권으로 은밀한 사생활을 감춘 법복 가족으로 만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김선아는 서울중앙지검 특수부 부장이자 3대째 세습되고 있는 법조계 집안의 승계 1순위 한혜률로, 안재욱은 뛰어난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로스쿨 교수이자 한혜률의 남편 나근우로 분해 부부 호흡을 맞춘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엠파이어' 안재욱 "20년 인연 김선아, 이렇게까지 하나 묘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